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쇼핑

조마샵 직구 -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 네이비 체크 덕빌 캡

by 윈디 windy 2021. 8. 22.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의 조마샵 초핫딜 득템 상품을 소개합니다!!



바로 2018년 고샤 루브친스키와 버버리의 콜라보로 인기(?)를 끌었던 "버버리 에어로다이나믹 덕빌 캡"이옵니다. 물론 2018년에 살았던 저는 이런 게 있었는지도 몰랐지만, 2021년의 저는 알아버렸네요. 요 아이의 찐 매력을~



버버리 볼캡하면 떠오르는 연예인은 산다라박님이 아닐까 싶은데요. 2018년 버버리 에어로다이나믹 덕빌 캡을 참 예쁘게 써주셨네요. 저 얼굴 조막만 한 것 좀 봐요. 버버리 모자가 너무너무 잘 어울리네요.



제가 구매한 컬러는 네이비예요. 조마샵에 네이비만 있었거든요. 제가 쓴 이전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미 제겐 버버리 베이지 볼캡이 있으니까요!! 사이즈는 small로 주문했습니다.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 네이비 체크 덕빌 캡 모델 착용 샷입니다. 귀마개? 같은 요상한 게 달려있는데 찰 부착이 가능하다고 해요. 겨울엔 부착하고 봄, 여름, 가을은 떼고 착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에 '내가 바로 버버리다!'라는 부심이 잔뜩 드러나는 시그니쳐 체크무늬가 참 잘 어울리네요. 버버리스럽습니다.



똑똑한 직구러는 국내가와 직구가 비교는 필수니까요! 국내가 가장 저렴한 가격대가 머스트잇에서 판매되고 있네요. 베이지 덕빌 캡 28만 원입니다. 체크는 중고가 35만 원이고 새 제품은 리본즈코리아가 가장 저렴합니다. 36만 원대입니다. 그런데 사이즈가 미듐 사이즈 밖에 없네요.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 네이비 체크 덕빌 캡 미듐 사고싶으신 분!!! 아래 링크 걸어둘 테니 조마샵 얼른 달려가 보세요!! M 사이즈 판매 중이에요!

<<조마샵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 네이비 체크 덕빌 캡 사러가기 클릭!!!>>
Burberry Men's Aerodynamic Duckbill Cap 4071504 - Apparel - Jomashop - https://www.jomashop.com/burberry-mens-aerodynamic-duckbill-cap-4071504.html

Burberry Men's Aerodynamic Duckbill Cap

Burberry Men's Apparel Accessories. Fashion category: Hats. SKU: 4071504. Burberry Men's Aerodynamic Duckbill Cap. Crafted from cotton gabardine in a check pattern and features detachable ear flaps with Velcro fastening. 100% cotton.

www.jomashop.com


관세내로 구매 가능하시고요. 한국까지 직배송비 9.99불입니다. 20% 할인 코드 알려드려요. "CLR20"



20% 할인 코드 적용하면 115.99불입니다. 저는 배대지 통해 받으려고 미국 오리건으로 보냈습니다. 미국 내 배송은 무료입니다. 왜 배대지 보냈냐고요? 아이포터 경유해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 적립되고요. 배송 할인 코드가 있어서 그거 쓰려고 배대지로 보냈네요.

아휴. 나두 이런 착샷 나오면 월매나 좋으려나 ㅋㅋㅋ


오늘도 참 행복한 쇼핑이어따!!!!^^

그럼 조만간 "고샤 루브친스키 X 버버리 네이비 체크 덕빌 캡"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