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쇼핑

딜공X코글스 바우처 이벤트 당첨) 메종마르지엘라 카드지갑 구매 후기

by 윈디 windy 2022. 8. 1.
728x90
반응형
SMALL

 딜공 해외직구 카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 영국 코글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파운드 바우처를 선물로 받았어요. 100 파운드면 한화 15만 원 정도랍니다. 

 

 

 코글스에서 크리스탈 헤이즈 하리보 귀걸이(보라, 핑크)와 펜던트(그린)를 구매하고 '오늘 샀어요/오늘 왔어요'를 작성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되어 너무 행복했어요.

 

 

 

 

 

7월 20일에 구매해서 8월 1일에 받았습니다. 배송은 총 11일 걸렸네요. 메종마르지엘라 카드지갑인데 남자 친구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딜공에서 주신 바우처 야무지게 사용해서 11800원 정도 더 지불하고 구매한 카드지갑입니다. 

 

 

 사실 카드지갑을 구매할 때 제가 실수를 좀 해서 100파운드 바우처를 1000kr(크레딧)으로 돌려받는 바람에 12만 원 바우처를 받는 상황이 되었어요. 제가 실수만 안 했다면 1원도 내지 않고 살 수 있었는데... 안타깝지만 어쩌겠어요.

 이 가격도 정말 만족합니다.

 

 

 카드 2장 수납 공간 외에 지폐나 여분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활용도가 상당히 높은 카드지갑입니다. 디자인과 색감도 독특해서 선물 받는 남자 친구가 무척 좋아했어요. 

 

 

 

 

 이 제품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메종마르지엘라 카드지갑입니다. 올 가죽인데 수납공간이 2개입니다. 지갑 대용으로 간단하게 들고 다니기 정말 딱인 제품이에요.

 

 

 메종 마르지엘라 커플 카드지갑입니다. 이렇게 보니 뭐가 더 예쁘다는 생각보단 둘 다 나름대로 멋스러워 마음에 드네요. 남자 친구는 곧 죽어도 카키라는데... 갈색이 더 예쁘지 않나요?

 

 

 저희가 작년에 커플 템으로 함께 구매했던 구찌 지갑이에요. 미키마우스 지갑 정말 잘 쓰고 있는데 요즘 가방들이 왜 이렇게 다 쬐그만한지 반지갑도 안 들어갈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카드지갑 하나씩 마련했답니다.

 

 

이상 '딜공 X코글스 이벤트'로 메종 마르지엘라 카드지갑 구매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