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쇼핑

초초핫딜) By far(바이파) 공홈 최대 70프로 핫딜 + 15% 할인코드

by 윈디 windy 2022. 7. 7.
728x90
반응형
SMALL

 

차정원 백, 미란다 백, 조이 백으로 유명한

바이파(by far) 공홈 핫딜 소식입니다!

 

텍스 모두 포함!

(관부가세 모두 포함)

한국까지 무료배송!

직구 초보러도 도전할 수 있어요!!!

 

 

 

저는 베이비 엠버 화이트 구매했어요!

정가 64만원인데 16만 5천 원에 구매했어요

 

 

 

 

제가 구입한 베이비 엠버 화이트는

레드벨벳의 여신 조이님께서 착용하신 제품입니다.

 

 

조이님의 착샷 하나로

화이트는 여름이란 공식을 확 깨주네요

 

 

 

봄, 여름, 가을, 겨울

두루두루 잘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셀럽 차정원 님의 베이비 엠버 푸시아 핑크!

 

 

 

이 제품도 너무 예뻐서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어요

 

 

 

요 색감을 말차라고 하던데...

암튼 요것도 엄청 예뻐서 고민했어요

 

결국은 화이트 샀지만요!ㅎㅎ

 

 

지금 공홈에서 19만 원대에 판매 중이고

EXTRA15 할인 코드 적용하면 

16만 원대 구매 가능합니다

 

샌들, 가방, 인기 제품 많으니

서둘러 둘러보세요!

 

오늘 샀는데 오늘 배송되는 이 신속함 무엇!

 

클릭!! 바이파 공홈!! 클릭

https://www.byfar.com/

 

BY FAR | Official Website

Cult brand BY FAR focuses on emotion, joy and authenticity. Shop luxury accessories meant to be worn today and treasured forever. Free Express Worldwide Shipping & Dedicated Customer Service

www.byfar.com

 

15% 추가 할인 코드 : EXTRA15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