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쇼핑

한아웃넷 마쥬 플로럴 수트 구매 후기 (feat. 채수빈 김나영 플로럴수트)

by 윈디 windy 2023. 3. 13.
728x90
반응형
SMALL

 
 

'마쥬 김나영' 또는 '마쥬 채수빈'을 검색하면 뜨는
마쥬의 플로럴 수트는 나의 오랜 위시템이었다. 
 
 

 
 

그런데 가격이 좋으면 사이즈가 없고
사이즈가 있으면 가격이 안착해서
구매가 망설여졌던,
그러나 정말로 취저였던 점프수트를 
나도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다!!!!
 
 

 

3월 초에 한아웃넷에서 나의 위시템이
무려 70% 할인된 가격인 76달러에 올라왔다.
그리고 추가 20%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니
가격이 60달러로 뚝 떨어졌다
 
 


살까말까
한 30분 정도 고민하다가 냅다 질러버렸다.
 
환율이 1300원대에 카드수수료, 배송비까지 포함하니
한화 113000원대에 구매가 가능했다.
 
이것은 찐으로 득템이다!ㅋㅋㅋㅋㅋ
 
 

추가 20프로 쿠폰을 적용하면서
급한 마음에 비회원으로 주문을 했는데
이 선택은 배송기간을 무려 9일로 연장시켜 버리는
엄청난 결과를 불러일으켰다
 
이럴 거면 왜 배송비 25달라 받냐고요!!!!!
 
 

 
그래도 결국 오긴 왔다
드디어 나의 위시를 청산했다!
 
나는 34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마른 55분들까지 잘 맞을 것 같다
 
44 기준 살짝 크다
아주 사알짝! 
 

 
나는 어여쁜 채수빈도 아니고
힙한 김나영도 아니지만
오랜만에 마음에 꼭 드는
화사한 옷을 입어 무척 행복하고 기뻤다
 
 
그런데 문제가 하나 있다
이 점프수트는 단추, 엽지퍼를 다 열고
옷을 훌러덩 벗어야만 화장실을 갈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넘 예뻐서 마음에 꼭 드는 마쥬 플로럴수트
내돈내산 득템 후기였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