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쇼핑

일본 직구) 아디다스 오리지널 삼바 OG 구매 후기

by 윈디 windy 2022. 9. 14.
728x90
반응형
SMALL

 

 

 일본 아디다스 공홈에서 삼바 OR 그린 색상을 샀어요. 9월 1일 한국에 발매됐다는 소식을 어쩌다가 알게 됐고, 일본에서 그린 색상을 구매할 수 있다는 소식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공홈에 가입한 후 사이즈를 선택하면 이렇게 재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240 사이즈가 인기가 많아서인지 일본 전국에 6점 정도 남아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는 230 사이즈를 구입했어요.

 

 

 

 

 일본 아디다스 공홈의 타국가 카드 결제가 어렵다는 얘길 들었는데 전 운이 좋았는지 한 번에 결재가 성공했어요. 제가 구매한 삼바 OG 그린 230 사이즈는 일본 전국 11점 남아있었는데 제가 1점 구매해서 10점 남아있는 것으로 최종 확인했어요. 아마 빠르게 품절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렌지도 꽤 인기가 많던데 저는 무난한 초록이가 가장 예뻐 보입니다. 요즘 달러 환율이 너무 올라서 자연스럽게 미국 외 타 국가 직구를 시도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결론은! 잘 샀다!!!!ㅎㅎ

 

 배송 완료되면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좋은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