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는 이야기

안산 상록수 맛집 - 막창 순대가 너무 맛있는 ‘시골순대’

by 윈디 windy 2023. 2. 25.
728x90
반응형
SMALL


유일하게 한 뚝배기 성공하는
저의 최애 국밥 맛집
‘시골순대’를 소개합니다.

이미 안산 맛집으로 너무 유명하기 때문에
제가 특별하게 소개해드릴 것도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 식사가 넘 만족스러워서
포스팅을 남깁니다😁


식사 시간엔 줄이 너무 길어서
저는 무적권 식사시간 피해 방문합니다
시골순대는 브레이크 타임 따윈 없어
가능한 선택이기도 해요

여기가 대기실인데
보통 점심, 저녁시간엔 대기하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합니다


작년 여름에 방문하고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가격이 조금 올랐고
휴무일이 화요일에서 월요일로 바뀌었고
무엇보다 ‘순대만’ 국밥 메뉴가 없어졌더라고요

저는 순대+내장 파라 상관없지만
순대만파 분들께는 아쉬운 소식일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면 밑반찬과 공깃밥이 먼저 나오는데
깍두기는 정말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


그리고 순대나 내장을 찍어먹을 양념장도 별미입니다



드디어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연기 모락모락 나는 맛있는 국밥 한 그릇!!



시골순대 매장으로 들어가면
특유의 돼지잡내(?)가 나요.
예민하신 분들께선
그 냄새가 역하실 수 있는데
정말 신기한 건 국밥 한입 하는 순간
냄새가 더 이상 나지 않는다는 겁니다



제가 시골순대를 애정하는 이유는
바로 이 막창순대 때문인데요
이걸 한 번 맛보면
다른 순대는 다 맛이 없어요

전 순대 자체를 안 좋아하는데
이 막창순대!!!
특히 막창 두꺼운 순대 부위는 정말 좋아해요



이렇게 양념장에 푹 찍어먹으면!!!
지금 막 먹고 왔는데 또 먹고 싶은 맛😆



내장부속도 돼지비계 대신
꼬들한 부위가 많아서 느끼하지 않아요



제가 입이 짧아서
국밥 한 그릇 다 못 먹는데
시골순대 국밥은 무조건 한 뚝배기 뚝딱합니다


울 엄만 국도 밥도 다 드셨어요ㅎ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없음
바로 앞 유료주차장 있음
식사시간 대기줄 장난 아님
포장가능

정보 공유해 드리니
안산 가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참고로
내돈내산 후기였습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