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는 이야기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 꿀팁!

by 윈디 windy 2022. 2. 5.
728x90
반응형
SMALL

카카오뷰 '귀여운 거 볼래' 채널

 카카오뷰를 개설한 지 한 달이 지났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귀여운 영상을 같이 보자는 취지로 카카오뷰를 개설했는데요. 오늘 기준 친구수 103명 보드 발행 수 33개로 카카오뷰 수익 정산 최소 조건 채널 친구수 100명, 보드 발행수 10개의 조건을 지켰습니다. 

 

'귀여운 거 볼래' 채널로 바로 가기

 http://pf.kakao.com/_lCAnb

 

귀여운 거 볼래?

귀여운 거 정말 좋아합니다. 같이 보고 웃어요.

pf.kakao.com

 

 

 

 수익 정산 조건을 달성하면 한 달 후 수익 정산 신청 메일이 날아옵니다. 저는 2022년 2월 4일 금요일 어제 오후 메일을 받았고요. 메일을 받자마자 바로 수익 정산을 신청했어요. 메일 아래쪽 "수익 정산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아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정산이 처음이라면 그룹 0개가 맞아요. 오른쪽 상단의 "그룹 만들기"를 클릭하면 정산할 나의 채널을 추가할 수 있어요.  

 

 

 

 저의 유일한 채널 "귀여운 거 볼래?"를 체크한 뒤 오른쪽 하단의 '네, 선택한 채널로 정산 그룹을 만들겠습니다.'를 클릭합니다. 

 

 

 그럼 이렇게 정산 약관에 동의하는 긴 내용의 체결 내역이 뜹니다. 활동 열심히 하면 그에 맞는 돈을 지급한다는 내용이니 기분 좋게 동의 체크 후 오른쪽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저는 개인이므로 간이과세자 유형을 체크한 뒤 본인인증을 해주었습니다.

 

 

 본인 인증을 마치면 정산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정산금이 지급되기 때문에 꼼꼼하게 확인 후 입력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계좌정보를 입력하면 수익 정산 신청이 끝납니다. 사실 제 채널은 비주류, 비인기 채널이고 제가 활동도 많이 하지 않기 때문에 수익에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어요. 그래도 저 같은 평범한 사람도 해볼 만하다고 생각해서 도전 중입니다.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영상을 공유할 수 있으니 스트레스 없이 활동할 수 있고요. 하루 5분 투자 활동이니 부담도 없어요.

 오늘은 보드 한개도 올리지 않았는데, 포스팅 마무리하면 생각난 김에 하나 올려야겠습니다. 그리고 이왕 이렇게 발걸음 하신 거 제 채널에도 많이 놀러 와 주세요!! ^^

 

카카오뷰 '귀여운 거 볼래' 채널

'귀여운 거 볼래' 채널로 바로 가기

 http://pf.kakao.com/_lCAnb

 

귀여운 거 볼래?

귀여운 거 정말 좋아합니다. 같이 보고 웃어요.

pf.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