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인천17센터 첫출근 불발

by 윈디 windy 2023. 3. 3.
728x90
반응형
SMALL


어제 쿠팡 17 센터 출근신청을 했어요
그리고 확정문자를 받고
오늘 새벽 5시 45분에 셔틀 타는 곳으로 갔어요

컴컴한 어둠 속에서 먼저 아침을 여는
부지런한 분들의 에너지를 만끽하며
저도 오늘 열심히 해보자 각오도 했답니다

그런데 6시 7분 셔틀이 오지 않았어요
쿠팡 HR에 메시지를 보내고
10분을 더 기다렸지만
버스도 답장도 오지 않았어요

저는 어쩔 수 없이 집에 돌아왔고
시간은 6시 30분을 지나고 있었어요

오자마자 씻고 잤는데
7시가 다 되어 쿠팡 인천 17 센터에서
위와 같은 답장이 왔어요

문제가 있을 경우
출근자들에게 미리 안내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사과 한마디 없고 출근율 반영 안 되면
전 감사해하면 되는 건가요?

아무튼 오늘 아침엔 화가 많이 났어요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집 근처 개천을 산책했죠
완연한 봄날씨에 마음도 스르륵 녹는 기분이었어요


귀여운 오리들도 보고
이제 화는 다 풀렸지만
그리고 저 같은 단기직의 항의(?)는
별 소용이 없겠지만

그래도 얘기는 하고 싶어
이렇게 적어봅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