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속초 맛집 - 시골이모순두부

by 윈디 windy 2023. 2. 24.
728x90
반응형
SMALL


속초 여행 둘째날, 설악산 국립공원을 가기 전
아점을 먹기 위해 ‘시골이모순두부’를 방문했어요.

제가 많은 가게 중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아요
1. 꾸준한 단골이 있다
2. 가격이 합리적이다

시골이모순두부의 두부정식은 1인 11000원이에요.
3-4인이 가면 두부전골을 먹겠지만
2인이라 간단하게 두부정식을 주문했습니다.


특별해보이지 않는 순두부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반찬도 단출해 보이지만
나물, 김치, 특히 두부부침이 찐 맛이었어요👍


저 부침개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저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멸치육수를 넣어 끓인 콩비지도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원래 아침을 안 먹는데요
순두부 한 그릇 원샷 때려서
남자친구가 완전 놀랬어요🤭🤭


시골이모순두부는
콩비지를 무료로 나누어줘요
저는 요알못이라 패쑤😆


밥 다먹고 기분 좋아서 찍은 풍경 사진 ㅋㅋ
저의 만족감을 고스란히
보여주는 한 컷이네요🥰
아!! 그리고 시골이모순두부집에서
좀 더 안으로 들어가면
울상바위뷰 맛집 ‘카페긷’입니다
엄청 가까워요 ㅎㅎ


속초가면 또 가고 싶은 맛집
내 맘속에 저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